봄맞이로즈 네일, 스킨푸드 이지 네일 스티커 nail







 
이제 완연한 봄날씨네요-
바람에 옷깃을 여미기보단, 바람따라 살랑살랑 움직이는 옷자락이 기분 좋은 계절.
좀 있으면 덥다고 반팔입을지도 모르겠네요;; 따뜻한 건 좋아도 여름은 싫어요ㅜ

 봄 맞이로 한 로즈 네일 :D 




스킨푸드 네일스티커로 했어요!
이거 들뜸없고 기포 안생기고 촥- 붙어서 좋아요ㅋㅋ

이번 스킨푸드 밀키로즈 시리즈가 다 예쁜 것 같더라구요.
네일스티커 말고 네일컬러들도 산뜻하고 패키지도 예쁘고ㅎㅎㅎ

네일 스티커 가격은 2500원

 
사진 찍다느낀건데 세번째 손가락을 들이대는 별로 안 좋은 습관이 있음ㅋㅋㅋ

장미를 모티브로 베이스 컬러가 하늘색, 베이지색, 핑크색으로 되어 있어서
빈티지한 느낌도 나고 너무 이뻐요ㅜㅜ

이글루스에서 보고 따라산건데ㅋㅋ 따라사길 잘했음!



 
요즘의 내 간식과도 찰칵-
수입과자 짱짱. 바다건너와도 왜 우리나라 과자보다 싸죠?ㅋㅋㅋ


 

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스마일과 함께 :D

실제로 보면 더 예쁜 게 자랑ㅋㅋㅋ
근데 자꾸보면 한때 홈쇼핑을 휩쓴 장미칼 생각나는 건 안자랑입니다ㅋㅋㅋㅋ




스킨푸드 이지네일스티커 18호